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일본 로맨스 영화 볼께요

학생과 선생님의 로맨스, 특히 일본에서는 이런 설정 이야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.이 일본의 로맨스 영화, 한낮의 유성도 마찬가지입니다.그렇지만 그 내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>


시골마을에 살던 순박한 소녀 스스메는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전근으로 도쿄에 사는 삼촌집에 가게 됩니다.


>


시골마을을 한번도 떠나본 적이 없는 스스메, 도쿄에서의 첫 등교날에 긴장하며 학교에 갑니다.


>


>


>


그러나 학교에서 만난 우아한 담임 선생님 부인 시오, 그리고 동료는 거칠거칠 한 학교에서 최고의 인기 남자, 마무라 일본 로맨스 영화, 한낮의 유성은 이 3명을 중심으로 흘러갑니다.


>


점심시간에 옥상에 올라가 어색함에 몸부림치던 수녀에게 친구에게 "친구하자"고 말해보라고 시시오 선생님.


>


그 말에 용기를 입은 추천은 맘라에 기대어 여자의 손끝이 닿기만 해도 얼굴이 빨개지는 맘라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.참새는 비밀을 지키는 대신 자신과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합니다.


>


그러다 떠나게 된 현장학습에서 마무라를 좋아하는 같은 반 여학생 유우카에 의해 스스메는 길을 잃고 마무라가 쫓아오지만 결국 시시오 선생님의 도움으로 다시 무사히 숙소로 돌아가게 됩니다.


>


학교로 돌아온 추천은 유카에게 그때의 일을 따지지만, 유카는 스메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이야기합니다.일본의 로맨스 영화 한 대낮의 유성 등장의 등장 인물 유카(여자 배우들), 마무라, 소금, 참새의 4명의 사랑은 어떻게 될까요?시골에서 온 순박한 예쁜 여학생 스스메는 이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?일본 로맨스 영화, 한낮의 유성의 줄거리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