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이슈

종영드라마 추천 :: 프로듀사 명대사! 이야…

종영드라마 추천 :: 프로듀사 명대사!추운날씨에따스운 이불안에서드라마를 보고 싶은 아르케에요.오늘은 종영드라마 추천을 할껀데요.따끈따끈한 2015년도 작품이랍니다.예능국 PD들이 그려나가는 사랑과 일을그려내려간 드라마 프로듀사 에요!


>


종영드라마 추천!프로듀사는 15. 5월 15일에 시작해서6월 중순에 12회로 종영한짧은 드라마였느데요.금토요일에 편성이 된 예능드라마랍니다.


>


응팔이에 나오는 류준열 배우님이김수현 배우님 동기로 짧게 출연했던지요.실은 그때 몰라뵙다요1회에 잠깐 나오신거라..



>


종영드라마 추천 프로듀사는 어릴적에 꿈꾸던피디의 모습을 담고 있어서관심있게 보았느데요.초반에 다큐3일을 연출했던 윤성호 감독님이한걸음 물러나시고풀하우스와 그사세를 연출한 표민수 감독님으로바뀌게 되요.극본은 별그대를 쓰신 박지은 작가님!


>


차태현, 공효진, 김수현, 아이유라는출연진에 제작진도 이름이 있는 분들이만들다보니 관심과 추천을 받았지요.


>


오늘은 종영드라마 프로듀사 명대사를 추천해보려구요!#1 프로듀사 명대사송해선생님의 장수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30년전, 40년전부터 이건 오래오래 갈 거다그러고 시작하는 프로는 없습니다.사람의 인연도 그렇지 않습니까?그럴줄 모르고 서로 맺은 인연인데 이게 오래오래가는 그런 인연이 우리 주변에 많지 않은가요?


>


드라마 프로듀사 사이사이에출연한 배우 네분의 캐미가 웃음을 자아냈었느데요."승찬이는요." & "예진이는요"낙지가 먹고파요


>


차태현 배우님의 인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김종국 가수님과 홍경민 가수님을 볼수있었어요.티격태격하는 예지원님과 김종국씨의 모습도사랑스러웠답니다.


>


귀염둥이 길태미 박혁권 배우님도라준모와 탁예진의 선배로나오시는데요.이때는 '밥은 뭐먹지' 라는 명대사를남겨주셨답니다.


>


박혁권씨와의 짝꿍으로 출연했던서기철 아나운서님!마지막에 피디로서의 후배를 사랑하고자존심을 지켜주는 모습은 남자가 봐도



>


#2 프로듀사 명대사편집은 포기지.좋은거랑 더 좋은게 있을때더 좋은걸 택하고그냥 좋은걸 포기하는 것.다 가질 순 없으니까.욕심냈다간 다 잃어버릴수도 있어.편집에 빗대기는 했지만우리가 무언가의 갈림길에서1프로라도 끌리는 일을 해야하고택해야한다는 걸 느끼게 해준 대사.


>


#3 프로듀사 명대사아무도 그를 사랑하지않았다.아무도 그와 친해지려 하지않았다.그는 좋은 사람이었지만누구의 마음에도 들려고 하지 않았다.움추려들고 숨어 있기보다는세상 밖으로 나와야 한다는걸느끼게 해주었어요.


>


#4 프로듀사 명대사누군가의 눈에 들기는 어려워도눈 밖에 나기는 한순간이더라.박혁권씨의 대사 중 하나인데요.사람들 만나고 사귀는 것이 쉽지는않은거 같아요.


>



>


따스한 김수현 배우님의 나레이션을 타고 들리는목소리에 자연스레 귀를 기울였던 프로듀사.갠적으로 종영드라마 추천하는 이유일까요?새침하지만 사랑스러웠던 신디의 모습과NG같으면서도 자연스러움이 담긴연기를 하는 공효진과 차태현 배우님.


>


(사진 출처 kbs 프로듀사)주말의 어느 추운날 이불 속에서뒹굴거리면서 보고 싶은종영드라마 프로듀사랍니다.에피소드는 보면서 확인하시길 바래유